플래티어

NEWS

회사소식

[언론보도]플래티어, 26일 '데브옵스 웨비나 라이브' 개최

2021-08-18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 '플래티어(대표 이상훈)'는 오는 26()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IT/테크 전문가를 위한 '데브옵스 웨비나 라이브(DevOps WEBINAR LIVE)'를 개최한다.

 

데브옵스(DevOps)란 개발(Development)과 운영(Operation)을 결합한 단어로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을 일컫는다. 개발 담당자, 운영 담당자가 상호 연계해 협력하는 방식으로 소통, 협업, 통합, 자동화를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코로나 팬데믹 이후 코로나 팬데믹 이후 IT, 전자,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주요 기업들을 중심으로 디지털 전환이 화두가 되며 데브옵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상황이다.

 

이러한 시대적 시류를 반영해 플래티어가 준비한 이번 웨비나는 데브옵스 전문가인 IDT 부문 한재정 수석이 발표자로 나서 ‘DevOps 버전 관리 시스템 제대로 고르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는 ▲DevOps에서의 버전 관리, C D 제대로 비교하기, ▲우리 조직에 맞는 버전 관리 등이다. 특히, 분산형 버전관리와 중앙 집중식 버전관리 시스템의 특징과 조직 환경에 따른 각 버전관리 시스템의 효과성에서 대해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온라인 채널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플래티어 홈페이지 접속 후 행사/이벤트 메뉴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 개최 1주 전 입장 가능한 웨비나 링크를 전달받는다. 더불어 플래티어는 이번 웨비나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최대 3만원 상당의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플래티어 IDT부문 정재용 상무는 "분산형 버전 관리 시스템이 모든 곳에 가장 좋은 대안이 될 수 없는 것처럼 아직까지 유명 게임회사 및 글로벌 반도체 회사들은 중앙 집중식 버전 관리 시스템 사용을 더 확대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DevOps 버전 관리 시스템에 대해 반드시 알아야 할 핵심 내용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플래티어 IDT부문은 데브옵스 플랫폼과 협업 플랫폼을 주축으로 각 기업의 환경에 맞는 디지털 전환(DT)을 위해 턴키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플래티어는 아틀라시안, 트리센티스, 퍼포스, 클라우드비즈 등 각 분야 글로벌 1위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특히 트리센티스, 퍼포스, 클라우드비즈의 유일한 한국 파트너사로 협력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과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다수의 글로벌 기업과 업계 대표 기업들을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다.

 

출처 : 전자신문(원문보기)